Service Desk (HelpBox)

서비스데스크

제품개요


유온아이티의 독자기술로 개발된 Helpbox+는 다양한 비지니스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ITSM 솔루션입니다.
서비스데스크 Helpbox+는 사용자에게 IT관련 문제에 대한 서비스지원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관리자에게는 최적화된 운영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.

특징


Helpbox+로 기업의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구축사례


금융사

  • 이슈: 헬프 데스크 시스템이 다른 시스템과 연결되지 않아 사용성 저하 및 관리 효율이 낮음
  • 해결방안: Helpbox+와 자산관리 솔루션을 보험사의 통합포털과 연동 On-Stop Service 구현, 손쉬운 사용성 및 생산성 향상 제공
    [시스템 구성]

관공서

  • 이슈: 관공서 콜센터와 내부 헬프데스크가 분리되어 있지 않아 업무관리 복잡도 높음
  • 해결방안: Helpbox+도입으로 장애관리와 콜센터 모듈을 분리하고 콜센터의 지식관리 기능 강화, 프로세스 단순화 및 고도화
    [시스템 구성]

상담신청 (Contact)


제품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십시오.

분류




관심제품



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, 4층 418(가산동, 가산 에스케이 브이원 센터)

담당자 : 김주한 차장
연락처 : (010) 6362-1811
이메일 : sales@uonit.co.kr